2분기 회고
- 오픈소스 컨트리뷰션 :: 블록퍼즐게임 핵심 기능 완성 (24.04.22 ~ 24.05.22)
- 계정 연동 붙이고 버그 좀 고쳐보려고 했으나 차라리 유니티로 옮겨서 발전시키는게 나을거 같아서 중단함.
- 게임 클라이언트 로드맵 기초 정복
- 셰이더 프로그래밍 입문 완독
- 언리얼 C++ 기초 교재 완독
컴퓨터 그래픽스 개념 복습DirectX 혹은 OpenGL (OpenGL은 집에 교재가 있어서 적어봄)게임 수학 복습
- 독서 (어쩌다 보니 책을 좀 읽었다)
- 달러구트 꿈 백화점
-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
- 셰이더 프로그래밍 입문
- 회복탄력성
- 요즘 우아한 개발
-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4월 말부터 의욕을 차차 잃어가더니 요즘에는 주말에만 억지로 공부하고 있다. 하루하루가 그냥 지나가는거 같아서 회고를 다시 하는게 나은거 같다. 보여주기식이라도 뭐라도 하는게 맞지..ㅎ 그리고 이번달부터 런닝을 시작했는데 최고 기록을 깼다. 항상 3주차 채우기 전에 포기했는데 4주차를 처음으로 해봤다. 문제는 이번주부터 장마라서 또 깨질 수도...ㅠ 아무튼 요즘 의욕이 떨어졌고 다시 의욕을 붙이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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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물을 어떻게 해야 더 멋지게 나타낼지 고민이다. 연출도 그렇고 쉐이더 등 시각적 요소들을 예쁘게 만들어보고 싶은데 자꾸 발 들이여다가 빼게 된다. 겁내는건가? 나도 잘 모르겠다. 아무튼 계속 예쁘게 만들고 싶다는 욕구가 있음을 인지하고 있어야겠다.
3분기 계획
- 블록퍼즐게임 유니티 이관 및 완성
- 7월 초까지 핵심 기능 이관
- 7월 말까지 추가 기획 및 연출 등 덧붙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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