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24.04.15 ~ 24.04.21
[목표 달성]
- 이것이 C#이다 마무리
-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 읽기 시작
- 1분기 회고 및 2분기 계획
쉬어가는 주간
이번주는 쉬어가는 주간..! 금요일 야근하고 나서 날새서 놀고 주말동안 생활패턴 틀어졌다. 오랜만에 유튜브 쇼츠 보고 게임도 실컷 했다. 할일을 미루면서 노는 거라 저녁에 잠이 잘 안 온다. 그래서 회고글로 마음을 다시 잡고 생활 패턴을 돌려 보려고 한다.
회사 일은 잘 하고 있니?
튜토리얼 구현, 자동 장비 / 영웅 배치 추가 등 구현했다.
대표님 코드 참고 해서 기능을 구현했다. 코드 쓱 봐보니까 예전에 내가 짠 개발새발 코드를 대표님께서 많이 고쳐놓으셨더라 ㅠㅠ 덕분에 기능 확장할 때 편하게 쓸 수 있었다. 기존 기능을 수정할 때는 빠르게 됐는데 새로운 클래스를 만들 때는 고민이 많이 되더라. 기존에 있던 클래스를 상속 받을지, 연관 관계를 맺을지 등 아직 상속, 연관 등 나만의 기준이 안 생긴거 같다. 프로젝트 하면서 문제 상황이 겹치는걸 잘 인지해서 나만의 방법을 잘 봐야겠다.
목표 피드백
- 이것이 C#이다 마무리 👍
-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 읽기 시작 👍
- 1분기 회고 및 2분기 계획 👍
- 쉐이더 프로그래밍 입문 마무리 👎 - 책 다시 빌렸다.
- 액션 게임 기획 정리 및 계획 작성 👎 - 대신 Avalonia UI 프로젝트 기획을 짰다.
- 식단 준비 👎
다음주 목표
- (Avalonia UI 프로젝트 계획 및 설계하고 나머지 생각)
(하고 싶은 것)
- 포트나이트 튜토리얼
'개인 > 회고+계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젝트 회고:: 메타버스 FPS 게임 (0) | 2024.05.26 |
---|---|
분기계획:: 2024 1분기 회고 및 2분기 계획 (0) | 2024.04.21 |
주간회고:: 2024년 4월 2주차 회고 (0) | 2024.04.14 |
주간회고:: 2024년 4월 1주차 회고 (0) | 2024.04.08 |
주간회고:: 2024년 3월 4주차 회고 (0) | 2024.03.31 |